안녕하세요 고객님 헤트라스입니다. :)
먼저 누액이 있었던 점 너무 죄송합니다.
고객님 정보 말씀해주시면, 바로 교체 진행 도와드리고싶습니다.
고객님 성함, 연락처, 주소지, 구매하신 제품 말씀해주시면
교환 진행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.
한번 더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제 낮에 배송받고 아까 새벽에 확인해보는데 쫌 속상하네요
그래도 여태 여러번 주문하고 지인들 선물도 하고 소개도 해주면서 엄청 좋아하는 브랜드여서 만족했는데 이번에 뭐가 문제였는지 박스 열어보니까 다 흘러 넘쳤더라구요…
한개 두개가 문제였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디퓨저 6개 중 3개가 난리더라구요(각각 다른 패키지였습니다)
정말 좋아하고 애정하는 브랜드인데 이번 상품들은 너무 아쉽습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